2019 음악과 영화의 만남

일시 : 2019-08-14

영상정보

한 여름밤의 더위 속에 하늘을 지붕삼아 탁 트인 시민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지난 금요일부터 주말 동안 '2019 음악과 영화의 만남'이 열렸습니다. 주말 동안 저녁시간에 3편의 영화와 음악공연으로 열대야를 잊는 피서가 됐습니다.

과천시가 주최하고, 과천연예예술인협회가 주관한 '2019 음악과 영화의 만남'이 9일 금요일밤부터 시작돼 11일 일요일까지 시민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열렸습니다.

주말로 접어드는 9일 금요일 저녁 7시,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의 열정적인 연주와 파워풀한 가창력의 가수 박미경의 무대에 이어 지난해 10월애 개봉한 이재규 감독의 드라마 코미디 영화 '완벽한 타인'이 상영돼 시민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10일 토요일은 신인가수 가수 김수연과 감성적인 노래로 사랑받고 있는 K2 김성면의 무대가 마련됐으며,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브래드 버드 감독의 애니메이션 ‘인크레더블2’가 상영돼 가족 피크닉을 연상케 했습니다.

또한 주말을 마무리하는 11일 일요일은 중견가수 유미, 젊은 감성의 래퍼 페이트 &기표, DJ조커의 열정적인 무대와 더불어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톰크르주 주연의 ‘미션임파서블- 폴아웃’이 상영되는 등 시민들은 음악공연과 영화로 더위를 잊으며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